최종열 원장님...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ㄱㄹ 작성일20-04-28 11:53 조회489회 댓글1건관련링크
본문
센텀이룸을 졸업하면서.. 어떻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2017년부터 서면이룸에서 병원을 다니기 시작하여 중간에 잠시 쉬었지만.. 횟수로 4년차입니다.
인공수정과 근종수술.. 그리고 시험관까지..
길고 긴 여정 끝에 드디어 이쁜 아가를 품고 4/25일 마지막 진료로 센텀이룸에서 졸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원장님을 비롯한 센텀이룸 식구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항상 친절하게 대해주신 인포선생님, 주사실선생님, 검사실선생님, 10층 간호사선생님들..
태아 심장소리 들려주시면서 우리부부보다 더 감격스러워하신 초음파 선생님...
그리고 시술 때마다 두손 꼭 잡아주시면서 잘 될꺼라고 말씀해주시는 11층 간호사선생님들.
정말 감동입니다. 감사합니다.
최종열 원장님! 항상 건강하시고.. 원장님 건강도 잘 챙기시면서 진료보시기 바랍니다.
원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센텀이룸여성의원님의 댓글
센텀이룸여성의원 작성일
안녕하세요? O O님~~^ ^
좋은소식 안고 졸업 하시게 되셔서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그간의 힘들었던 여정이 행복한 여정으로 마무리가 되셔서 저희도 참으로 감사하고 기뻤답니다.
많이 힘들진 않으셨는지 마음이 쓰이네요. 애많이 쓰셨어요.토닥토닥 해드리는데 느껴지시죵^ ^
이제 무거운짐 내려놓으시고 행복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다.아직 갈길이 멀게 느껴지시겠지만 그또한 엄마가 되어가는
준비기간이라 생각하시고 항상 평온한 마음으로 즐겁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유대인 부모는 매일 아침마다 아이에게 "모든 게 다 잘 될 꺼야"라고 말하며 하루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부모의 긍정적인 마인드와 기운이 아이에게 전해져 아이가 하루를 즐겁게 받아들이고 헤쳐 나가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겨져 있나봐요.
긍정적 감정과 태도를 갖는 게 행복한 삶을 사는데 훨씬 큰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우리 O O 님은 늘 그렇게 살아오신듯 했습니다.
분명 아이에게도 좋은 기운을 주는 지혜로운 엄마가 되실 것 입니다.
옮겨가신 분만병원에서도 불편함 없이 진료 잘 받으시고 O O님도 항상 건강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