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열 원장님과 간호사님들, 원무 창구 선생님들 모두 감사 인사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선보경 작성일23-12-06 16:53 조회291회 댓글1건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센텀이룸병원에서 첫째에 이어 둘째 셋째 쌍둥이까지 얻게 된 행운맘입니다.
저는 저희 시댁 형님들 덕분에 센텀이룸 병원과 최종열 원장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시댁 형님 두 분 모두 난임으로 여러 병원에서 수년간 고생하시다가
센텀이룸에서 각각 금쪽같은 아들딸을 임신하고 건강하게 출산하셨거든요~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운 조카들을 보면서 센텀이룸에 대한 믿음과 확신을 가지게 되었고,
직장과도 집과도 조금 거리가 있었지만 병원에 열심히 다녔던 것 같습니다.
그렇게 최종열 원장님과 간호사 선생님들 덕분에 작년에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첫째 아이를 출산하고,
올해는 꿈같은 쌍둥이를 임신하게 되었습니다.
약 2년여 만에 첫째를 안고 다시 센텀이룸을 찾았던 날을 잊을 수가 없네요~
'원장님 덕분에 이렇게 건강하고 예쁜 아이를 낳았습니다' 인사 드릴 수 있어 기뻤습니다.
혼자 아이를 데리고 병원에 다니다 보니 진료 받는 동안 아이가 엄마 찾느라 많이 울었는데
그때마다 병원에 간호사 선생님들, 심지어 원무 창구에 계신 선생님들도 아이 달래주러 뛰어와 주시고
또 아이 볼 때마다 인사 건네주시고 너무 예뻐해 주셨어요~
원장님도 상황을 이해해주시고 아이와 함께 진료 받을 수 있도록 배려해 주셨고요ㅠㅠ
선생님들 일하시는데 본의 아니게 민폐를 끼치게 된 것 같아 너무 죄송하면서도
불가피한 상황을 이해해주시고 도와주셔서 얼마나 감사하고 또 감동 받았는지 모릅니다.
조금 아픈 검사를 받을 때도, 시험관 시술할 때도
늘 따뜻하게 손 꼭 잡아 주시면서 격려해주신 간호사 선생님들도 정말 감사했습니다.
초음파 볼 때마다 아이 상태가 어떤지 세세하게 설명해주시고,
제 몸 상황도 세심하게 물어봐주시고 신경 써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초음파 선생님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글을 통해서 한분 한분 모두 다시 한번 감사 인사 드립니다.ㅠㅠ♥
이제 출산병원으로 옮겨 가야 할 시기가 다가오고 있는데요~
정들었던 센텀이룸을 떠나 새로운 병원에서 다시 적응할 생각에 조금 서운한 마음도 듭니다.
저희 부부가 꿈꿔 왔던 가족을 이뤄가는 데 큰 도움 주신 최종열 원장님, 존함 석 자는 평생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원장님과 간호사 선생님들, 원무 창구 선생님들 한분 한분 모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센텀이룸병원 승승장구 하셔서 난임으로 고생하는 많은 부부들에게 계속해서 든든한 빛이 되어주시길 응원드립니다.
다시 한 번 센텀이룸의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센텀이룸여성의원님의 댓글
센텀이룸여성의원 작성일
안녕하세요? 보경님~~^ ^
둥이 임신을 다시 한번 축하 드립니다.둘째로 아기 천사들이 두 명이나 와주었으니 얼마나 좋으셨을지 생각하니 이룸 식구들도 기쁘답니다
첫째가 있어서 병원 다니시는 동안 힘드셨을 텐데 늘 웃는 얼굴로 대해주셔서 오히려 저희가 감사했답니다.
둥이 임신이라 아마도 앞으로 주 수가 늘어날수록 주의 할 것도 많고 몸도 마음처럼 되지 않을 때도 있으실 거예요.
늘 그러 하셨 듯이 이 모두가 다 소중한 둥이들과 마주하는 날을 위해 잘 이겨낼 수 있으실 거예요.
항상 긍정적인 마음으로 출산하는 그날까지 준비 잘 해나가시길 바랍니다.
옮겨가실 분만 병원에서도 불편함 없이 진료 잘 받으시고 항상 보경님이 즐겁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 센텀이룸을 항상 응원해주셔서 다시 한번 고맙습니다.
말씀 하신 대로 내원 하시는 모든 분들이 소망을 이루실 수 있도록 원장님과 전 직원은 늘 노력하겠습니다.
보경님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센텀이룸에서도 기원 합니다.
그리고 미리 인사 전합니다^ ^.한 해 잘 마무리 하시고 행복한 새 해 맞이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