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과 손정빈 선생님 그리고 간호사 선생님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윤 작성일22-07-04 14:50 조회203회 댓글1건관련링크
본문
울산에서 난임병원을 다니다 담당 선생님의 무성의한 진료 과정에 불만을 가지던 중 가까운 지인의 추천으로 병원에 처음 방문했습니다.
첫 난임 병원에서의 안 좋은 기억이 있어서인지 기대반 걱정 반으로 내원하였습니다.
처음 만난 손정빈 선생님은 누구보다도 저를 먼저 안심시켜주셨고 너무나 친절하시게 저에게 모든 정보를 알려주셨습니다.
제가 궁금해하는 것들에 대해서는 무엇보다도 더 자세히 설명해 주셨습니다.
처음 시험관 시술이라 인터넷 등을 통해서 정보를 많이 알아가도 직접 시술과정에서의 모르는 것들은 손정빈 선생님과 간호사 선생님이 자세히 알려주셔서 든든했습니다.
1차 동결배아 이식이 잘 안된 후 실망한 저를 두분께서 위로해주시며 2차때는 또 다른 방법으로 잘해보자며 으쌰으쌰 해주시는 선생님 덕분에 더 힘이 났습니다.
그러는 와중 2차 동결배아 이식이 잘 되어 지난주 저는 아기집을 확인했습니다. 아직도 믿기진 않지만, 직접 초음파로 보고 나니 제 배를 보며 감격하고 있습니다.
남편 집안에서는 귀한 아기라 더 축하를 받고 있어서 더더욱 감사합니다.
항상 진료 받으러 갈때 다른 환자들이 진료 받고 나올때 표정을 보며 간호사 선생님이 축하한다는 말을 듣는 다른 분을 볼때 부러웠습니다.
그런데 그 말을 저도 저번주에 들었습니다. 항상 밝으신 우리 3과 담당 간호사 선생님이 저에게 축하해요 라고 말해주시는데 눈물이 찔끔.
저도 부단히 노력했지만, 신경써주시고 관리해주신 우리 3과 손정빈 담당 선생님과 간호사 선생님께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센텀이룸여성의원님의 댓글
센텀이룸여성의원 작성일
안녕하세요?O 윤님~~^ ^
임신을 다시 한번 축하 드립니다. 하루하루 행복한 시간 보내고 계시죠~
먼 거리는 아니지만 타 지방에서 다니신다고 힘드셨을 거예요.
그동안 의료진 믿고 하나하나 차분하게 잘 해오셔서 또 이렇게 좋은 결과로 마주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아직 초기라 걱정도 많이 되실 거예요.지금까지 잘 해 오신 것처럼 이 또한 엄마가 되어가는 과정이라 생각하시고 남은 기간
건강 관리 잘 하셔서 행복한 출산을 맞이 하시기를 센텀이룸에서 도 응원하겠습니다.
O 윤님 늘 댁 내 평안하시고 졸업하시는 그날까지 불편함 없이 편안하게 진료 잘 받으실 수 있도록 저희도 노력하겠습니다.
인사 전해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