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과 손정빈 선생님, 간호사님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0아 작성일22-03-30 09:32 조회200회 댓글1건관련링크
본문
2년이라는 짧지 않은 시간을 끝으로 38살에 임신을 하게 되었습니다. 워낙 무덤덤한 성격이라 감사드린다는 말도 제대로 못드리고 졸업하게 되었네요.
난관수종이라는 진단과 함께 난임의 길을 걷게되어 임신이 될 수 있을까 처음에는 걱정이 많았습니다.
나팔관 제거 수술을 하고 회복기를 거치고 시험관 시술 3차까지 이룸병원과 함께 하였습니다.
그 과정을 친절하고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하였습니다.
또한 손정빈 원장님께서 시험관 시술이 거듭될 때마다 조금씩 그 방법을 달리하여 3차는 성공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지금은 12주차로 1차 기형아 검사도 받고 안정기라는 기간을 맞게 되어 모든 것에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제가 둘째를 가질지 아닐지는 모르겠지만, 만약 또 그런 계획이 생긴다면 다시 한번 손정빈 원장님께 함께 하고 싶습니다.
그동안 애쓰시고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센텀이룸여성의원님의 댓글
센텀이룸여성의원 작성일
안녕하세요? O 아님~~^ ^
좋은 소식 안고 졸업하시게 되셔서 다시 한번 축하 드립니다.
무덤덤한 성격으로 제대로 인사도 못하고 졸업하신다고 하셨는데 이 글로 충분히 O 아님의 마음이 가슴 깊이 느껴집니다.
잊지 않고 인사 전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예상치 못한 시대를 살아가며 모두 서로가 좀 지치기도 하고 화도 많이 난다고 하는데 항상 좋은 마음으로 저희를 대해주셔서 또 한번 감사드립니다.
이런 O아님의 좋은 마음들과 원장님의 노력으로 2년 간 난임 병원에서 결국 좋은 결실로 끝을 맺게 되었나 봅니다.
그동안 애 많이 쓰셨어요.옮겨가시는 분만 병원에서도 불편함 없이 진료 잘 받으시고 건강하게 지내셔서 행복한 출산을 맞이 하시기를
센텀이룸에서 응원하겠습니다.둘째때 다시 뵙기를 희망하며 늘 좋은 날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