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과 최종열 교수님 감사합니다. (딸둥이 출산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22-02-12 21:56 조회268회 댓글1건관련링크
본문
제가 3년전에 상피내암으로 원체절제술을 하고 나이도 있어서 아가 준비하면서 바로 2과 최종열 선생님께 진료 받았어요.
난임시술과 관련한 약이나 치료 과정에 대해 전혀 문외한 상태이고,
교대근무를 계속하면서 진행한 상태라 걱정이 많이 앞섰지만
교수님만 그냥 믿고 진행했습니다.
저는 아가를 빨리 갖고 싶었던 마음이 커서 인공수정 1차 실패 후 바로 시험관 시술 해달라고 교수님께 요청했을 때
교수님께서 흔쾌히 허락해주셨고, 그렇게 시험관 시술 한번 만에 소중한 우리 쌍둥이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짧은면 정말 짧았지만 저에게는 너무나도 힘들고 가슴졸였던 총 2개월 반동안의 진료과정에서 우리 둥이들 심장소리를 듣게 된 것만으로도 감사한 시간이였고
센텀이룸 졸업 후 바로 대학병원으로 전원해서 2022. 1. 28. 37주 0일에 우리 귀한 딸둥이를 출산했습니다.
우리 신랑이 그렇게도 원했던 딸둥이를 갖게 해주셔서 교수님 너무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기리 응원하겠습니다.
댓글목록
센텀이룸여성의원님의 댓글
센텀이룸여성의원 작성일
안녕하세요? O O님~~^ ^
잘 지내셨어요? 공주님들 출산을 축하 드립니다.
산후조리도 잘 하고 계시죠?둥이라 모유 수유 하신다고 바쁘실 것 같습니다.엄마가 건강해야 하니 꼭 잘 챙겨 드시구요.
짧은 준비 기간 이였지만 O O님께는 힘들고 가슴 졸이던 순간을 잘 이겨내셔서 언제가의 끝이 좋은 결실을 맺어 저희도 참 많이 기뻤답니다.
이제 그 누구도 부럽지 않은 쌍둥이 공주님들의 엄마가 되셨습니다.항상 다정하고 지혜로운 엄마가 되어 주십시요.
부모는 가장 따뜻한 말로 아이들을 어루만져 주고 도닥여 주어야 한답니다.
늘 온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O O님도 꽃길만 걸으십시요^ ^
잊지 않고 이렇게 기쁜 소식 전해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