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과 손정빈원장님&모든 간호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coco 작성일21-04-05 22:57 조회380회 댓글1건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정*애입니다
결혼 4년차, 자연스럽게 임신이 될거라 생각하고 기다렸는데, 아기천사는 쉽게 찾아 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지인의 추천으로 센텀이룸병원을 알게 되어 시술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살짝 두려움도 있었으나, 친절한 간호사님들과 원장님 덕택에 부담감을 내려놓고 시술을 할 수 있었습니다.
병원을 갈 때마다, 궁금증이 생기지 않게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시술을 받는 내내 편하게 병원을 다닐 수 있었습니다.
시간마다 주사를 놓고 약을 먹어야하는 시험관 시술의 과정은 조금 힘들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그러한 과정을 다 거치고 시험관 냉동 1차를 성공하여 아기집을 보고 지난주에는 힘찬 심장소리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주는 8주를 향해 가고 있습니다. 다음 주에는 손과 발을 볼 수 있다고 해서 아주 기대가 됩니다^^
병원을 다니면서 무엇보다 마음이 편해서 좋았고 뭐든 친절하게 대해주시는 부분이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원장님께서 꼼꼼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졸업하는 날까지 잘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센텀이룸여성의원님의 댓글
센텀이룸여성의원 작성일
안녕하세요? O애님~~^ ^
임신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조금은 힘들기도 하셨다는 말씀에 울컥합니다.그래도 이렇게 1차에 좋은소식으로 O애님과 마주할 수 있어
참 감사합니다.병원다니시면서 저희 간호사들 덕분에 마음 편하고 뭐든 친절한 부분이 맘에 드셨다는 아주 최고의 칭찬을 남겨주셨네요^ ^
덕분에 모두가 불끈 힘나는 아침을 시작했습니다.고맙습니다.
이제 똑똑하고 활발한 아기를 위해 본격적인 태교도 시작하시고 즐거운 마음으로 그날 그날의 일들을 기록해보십시요.
아가의 움직임이나,하고싶은 말 등을 아빠와 함께 기록하며 이소중한 시간들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저흰 언제나 상냥하셨던 O애님을 기억하며 행복한 출산까지 아무런 이벤트없이 건강하게 잘 지내시길 늘 응원하겠습니다.
잊지않고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